넷플릭스 <킹덤2> <보건교사 안은영>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라인업 공개

2019-09-05|박꽃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 박꽃 기자]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 남주혁

넷플릭스가 2019년 하반기와 이후 공개할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목록을 공개했다.


5일(목) 넷플릭스는 <킹덤2> <보건교사 안은영> 등 현재 알려진 7개의 작품을 포함해 총 10편 이상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가 준비, 제작, 공개 직전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장르는 드라마, 스릴러, 로맨스, 리얼리티 쇼, 스탠드업 코미디 등이다.

<킹덤2> <보건교사 안은영>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오징어 게임> <박나래: 농염주의보> <나 홀로 그대> <인간수업> 등 7개작품이 공개된 상황이다.

지난 4일(수)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개최한 ‘2019 아시아 TV 드라마 컨퍼런스’에 참석한 넷플릭스 아태지역 콘텐츠 총괄 부사장 롭 로이(Rob Roy)는 “조선의 왕세자가 역병으로 혼돈에 빠진 나라를 구하거나, 학생들을 초능력으로 지켜내는 보건교사 이야기 등은 창작가의 예술성이 얼마나 기발하게 구현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넷플릭스는 한국 창작자의 예술적 감각이 훌륭한 작품으로 탄생하고 해외로 진출하는 여정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 한마디

한국 특화 콘텐츠에 꾸준히 투자하는 넷플릭스


사진_ 매니지먼트 숲, YG엔터테인먼트

2019-09-05 | 글 박꽃 기자 (got.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