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워너 브라더스 <킹 리차드>, <신비한 동물사전3> 제작 중단

2020-03-16|온라인에디팅팀 이금용 구독하기


코로나19가 유럽에 확산되며 워너 브라더스 영화 두 편의 제작이 중단되었다.

미국 영화 매체 데드라인은 15일(현지시각) 워너 브라더스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영화 <킹 리차드>와 <신비한 동물사전3>의 제작을 일시적으로 중단했다고 전했다.

<킹 리차드>는 테니스 슈퍼스타인 비너스 윌리엄스와 세레나 윌리엄스 자매의 아버지이자 코치인 리차드 윌리엄스의 전기를 그린다. <알라딘>(2019)에서 ‘지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윌 스미스가 리차드 윌리엄스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출은 레이날도 마커스 그린 감독이 맡았다.

<신비한 동물사전3>은 ‘해리포터’의 스핀오프인 ‘신비한 동물’ 시리즈로 앞서 두 편을 연출했던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또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뉴욕, 파리에 이어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를 배경으로 새로운 마법사 세계를 보여줄 전망이다. 배우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조니 뎁, 에즈라 밀러 등이 전편에 이어 등장한다.

<킹 리차드>는 오는 11월 25일, <신비한 동물사전 3>는 21년 11월 12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2020-03-16 | 글 온라인에디팅팀 이금용 (press@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