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신한대, “신한케이파워, 코리아를 응원합니다♡”

2020-04-20|이동훈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이동훈 기자]


▲ 한국모델협회와 신한대는 지난 16일 ‘신한케이파워, 코로나극복’ 행사를 열었다. 왼쪽 뒤줄시계방향으로 모델협회의 송은지 운영위원, 하연화 운영위원, 사은영 교육위원, 최정은 이사, 신한대의 이선진 학과장, 김재범 교수, 김준기 국장, 김영성 학장, 전영주 팀장, 이만수 소장, 박두환 실장, 이대홍 처장.


“코로나는 코리아를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와 (사)한국모델협회(KMA 회장 임주완)는 지난 16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SYH타워 행사장에서 ‘신한케이파워-건강증진! 코로나극복!’ 기증식을 가졌다. 


양측을 대표해 신한대의 강성종 총장, 이대홍 대외국제처장, 김영성 바이오생태공학장, 김준기 신흥학원법인사무국장, 이만수 전통의과학융합연구소장, 이선진 디자인예술대학모델학과장, 김재범 디자인예술대학모델학과 교수, 박두환 ㈜비즈파트너스 실장


▲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습니다!” 왼쪽부터 한국모델협회의 송은지 운영위원, 하연화 운영위원, 사은영 교육위원, 임주완 회장, 강성종 신한대 총장, 이선진 신한대 학과장, 모델협회의 최정은 이사, 김재범 신한대 교수. 


한국모델협회의 임주완 회장, 최정은 이사, 사은영 교육위원, 하연화 운영위원, 송은지 운영위원, 김길호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여파로 신음하는 ‘대한민국을 응원한다’는 염원을 담고 있다. 


강성종 총장은 “온국민이 코로나19로 신음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합심해 슬기롭게 지혜를 모은다면 피해를 조기에 수습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역설했다. 


임주완 회장도 “우리 한국인들은 반만년의 역사 동안 수많은 국난을 극복한 저력의 민족이다” 며 “코로나는 절대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고 말했다.


▲ 임주완 한국모델협회장(왼쪽)과 강성종 신한대 총장이 행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0-04-20 | 글 이동훈 기자 (rockrage@naver.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