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골프단, 지적장애인 등 지원…“나눔이 희망을 만듭니다”

2020-05-27|이동훈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이동훈 기자]


▲슈퍼모델골프단은 기부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나눔운동 일환으로 천안 삼화복지재단에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슈퍼모델 성휘, 장선우, 김은지, 이선진, 조향기, 김효진, 이화선, 김태연, 김산하, 김무영


슈퍼모델골프단(단장 성휘, 이하 골프단)이 기부 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나눔운동을 전개한다. 골프단은 이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충북 충주 소재 시그너스CC에서 정기 기부월례회를 갖고 사회복지법인 삼화복지재단에 레티나지크림 등 사랑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삼화복지재단은 지적장애인 및 장애인 보호 및 재활을 돕는 곳으로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천안죽전원, 장애인이 함께 일하는 일터인 죽전직업재활원, 장애인을 주간동안 보호하는 죽전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모델의 사회공헌 참여를 통해 사랑을 나눔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를 만든다’는 이번 골프단의 공익활동에는 단장 성휘을 비롯해, 부단장 조향기, 김태연, 운영팀장 최규범, 이선진, 이화선, 정이나, 김효진, 한영, 한혜지, 고예슬, 김산하, 장선우, 이시우, 이현욱, 김무영, 박노혁 그리고 후원사로 김종서성형외과, 협찬사로 레노마골프가 참여했다.


단장 성휘는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배려와 따뜻한 나눔이 ‘희망’이란 주춧돌의 토대가 된다”며 “슈퍼모델골프단은 사랑이 우리의 행복이란 소명의식을 갖고,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2020-05-27 | 글 이동훈 기자 (rockrage@naver.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