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환점 돈 ‘KMA키즈스타모델대회’…대망의 결선 심사기준은?

2020-06-26|이동훈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이동훈 기자]


▲행복한 도전,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 제1차 비대면심사가 지난 20일 열렸다.


(사)한국모델협회(KMAㆍ회장 임주완)가 주최하고,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주정은)가 주관하는 미래 한류(韓流) K스타 발굴 프로젝트, 제1회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가 어느덧 반환점을 돌아, 대망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경주를 시작했다.


오픈오디션앱을 통해 지난 5월31일 16시까지 진행된 이번 참가신청 대상자는 2017년 1월1일생~2018년 12월31일생 (베이비스타), 2014년 1월1일생~ 2016년 12월31일생 (큐티스타), 2011년 1월1일생~ 2013년 12월31일생 (트윙클스타), 2008년 1월1일생~2010년 12월31일생 (샤이니스타) 어린이다.


행복한 도전,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는 “잠재력을 가진 꿈나무를 발굴해 모델로서 마음껏 재능을 펼치고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한국모델협회의 강신 이사, 김태연 이사, 송은지 운영위원(아름회 회장), 안샘 운영위원이 지난 20일 협회 사무실에서 열린 1차 비대면 심사의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 명단은 심사 전일까지 철저히 베일에 가려졌다. 그 결과 114명의 2차 예선진출자가 결정됐다.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해 심사 당일 전까지 위원들의 명단을 공개하지 않았다.


그 결과 ▲베이비스타: 이유담, 양재빈, 임채원, 이루다, 조서윤, 권이레, 이건이, 조민호, 임예원, 박보결, 방예은, 이진, 우하율, 황이순, 박서진, 오아연, 신우희, 김도현, 전연후, 박혜빈, 이소율, 최승훈, 이혜린, 황인아 (24명) ▲샤이니스타:정소정, 김서은, 홍수림, 김가윤, 지은서, 안유빈, 김은채, 안준서, 진나예, 류시헌, 서가희, 최수연, 강서연, 김예지, 김보민, 이푸른빈, 정아선, 김준서, 임소연, 김레야, 이채움 (21명) ▲큐티스타: 박라엘, 박주언, 서주아, 주하연, 조윤우, 전준희, 오은솔, 김하람, 유지혁, 최래호, 이하랑, 김혜원, 김희진, 임수정, 배동현, 백서아, 권하은, 여서우, 강미소, 오누르바하르김, 김로하, 임성헌, 최은우, 이연수, 도하율, 이예은, 백설, 이효민, 변준홍, 안호주, 양우주, 김이준, 조연아, 김소율 (34명) ▲트윙클스타: 정지완, Siyullee, 김아율, 존데이비드제이, 이연우, 신채은, 임나현, 김하윤, 한은서, 박상현, 서지오, 권지오, 김지수, 이주아, 이은설, 황유이, 강민서, 홍윤서, 손주희, 류예인, 하주아, 정재이, 이로하, 이윤하, 김태하, 이하진, 최윤주, 김보민, 김연우, 김은수, 안은비, 강예진, 박예지, 김채이, 옥미나 (35) 총 114명이 2차예선 진출에 성공했다.


강신 이사는 “얼마나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준비했는지를 기본 토대로 워킹 등 다양한 특기를 살폈다. 또한 무대에 섰을 때 기대감과 스타성 등 여부에 중점을 두고 심사에 임했다”고 종합심사평을 전했다.


KMA키즈스타모델대회는 현재 제2차 국민(온라인) 투표가 내달 10일까지 진행 중이며, 같은 달 11일~12일 생활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원칙을 준수한 실물오디션이 양일에 걸쳐 열린다. 2차 합격자 발표일은 7월13일이다.


이 같은 열전을 거쳐 합격한 후보자들은 7월25일(토) 오후5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대망의 본선무대에 오르게 된다. 유아는 비대면 심사로 진행된다.


대상 1명, 최우수상 4명(각 나이별 1명), 특별상 수상자는 드라마패션쇼 기회제공, K MODEL AWARD 키즈부문 수상, 광고모델 활동지원, 상금 및 트로피를 받게 된다.


강신 이사는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 본선에서는 후보자의 나이에 맞는 비주얼, 이미지, 재능과 워킹 그리고 퍼포먼스의 조화 등 모델적인 요소를 살필 것이다”고 말했다.


▲국적을 초월한 미래 한류 K스타 발굴 프로젝트 ‘KMA키즈스타모델선발대회’ 결선은 7월25일 열린다. 왼쪽부터 한국모델협회 송은지 운영위원(아름회 회장), 강신 이사, 임주완 회장, 김태연 이사, 안샘 운영위원

2020-06-26 | 글 이동훈 기자 (rockrage@naver.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