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신작 소개! <행복, 촉수가급!>, <콘스탄틴> 등

2020-09-11|박은영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콘텐츠웨이브가 중국 로맨스 드라마 <행복, 촉수가급!>, 미드 < FBI>시즌2와 <시카고 P.D.>시즌7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맷 라이언 주연 드라마로 재탄생 한 <콘스탄틴>, 역대 ‘제임스 본드’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스파이액션물의 전설 <007 시리즈> 등을 9월 둘째 주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행복, 촉수가급!>


<행복, 촉수가급!>

‘소송’이라는 악연으로 만난 남녀가 연인으로? 패션디자이너 ‘저우팡’(디리러바)와 전자상거래 대표 ‘쑹린’(황징위)은 저작권 문제로 소송에 휘말린다. 뜻밖의 상황에 의도치 않게 자꾸(?) 만나게 되는 두 사람, 서로의 존재가 점점 눈에 마음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2020년 6월 51부작으로 종영한 따끈따끈한 중국 드라마.

< FBI>시즌2


< FBI>시즌2

악질 범죄자 따위! < FBI>는 뉴욕을 배경으로 활약하는 FBI 수사관들의 활약을 다룬 범죄 드라마. 시즌1의 주역인 ‘매기벨’과 ‘오마르’ 외에 시즌2에는 새로운 팀장 ‘이소벨’이 합류, 강한 카리스마를 발휘한다. 테러, 연쇄살인, 총기 난사 등 범죄 현장의 최전선에서 범죄 단서를 포착해 사건을 해결하는 그들! 2018년 시즌 1을 시작으로 CBS의 인기 시리즈로 현재 시즌 3까지 제작되었다. 스핀오프작인 도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시카고 P.D.>시즌7


<시카고 P.D.>시즌7

시카고 21지구 경찰서 특수 부서인 정보부를 중심으로 한 <시카고 P.D.>는 ‘시카고 51번 소방서’의 활약을 그린 <시카고 파이어>의 스핀오프작이다. 일명 시카고 유니버스! 수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행크’가 시즌7에서도 그 맹렬한 수사력을 발휘한다. , <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시리즈의 딕 울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덕분에 작품의 등장인물 간 크로스오버가 종종 벌어져 시리즈를 애정 하는 팬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딕 울프의 다른 작품이 궁금하다면, 전작을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콘스탄틴>


<콘스탄틴>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한 퇴마 판타지 액션 <콘스탄틴>이 2014년 맷 라이언 주연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에서 퇴마사 콘스탄틴은 악과 싸움을 선포한다. 죽어도 죽지 않는 악귀들을 지옥으로 돌려보내며 존재 이유를 찾고 어둠의 세계를 구원하고자 한다. 원작인 DC 코믹스의 '헬블레이저'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다는 게 중론. 13부작이다.

<007 시리즈>


<007 시리즈>

숀 코네리, 조지 라젠비, 로저 무어, 티모시 달튼, 피어스 브로스넌, 대니얼 크레이그. 이쯤 되면 느낌 오는지? 스파이의 대명사 ‘제임스 본드’, 역대 007들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1960년대부터 2020년까지 60여 년의 세월을 영화팬과 함께해 온 첩보액션의 전설, <007시리즈>를 웨이브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개봉을 앞둔 <007 노 타임 투 다이>를 제외한 <007 살인번호>(1965)부터 <007 스펙터>(2015)까지 총 23과 외전 2편 전체를 감상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자료제공_웨이브



2020-09-11 | 글 박은영 기자 (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