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도시공사, BTS 다이너마이트 정석!… GTG라이브로 배운다

2020-09-30|이동훈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이동훈 기자]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가 최근 트렌드인 ‘온택트(Ontact·On+Contact)’ 실시간 라이브 강좌를 마련해 시민들과 소통한다.


공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G to G live” (G : 과천도시공사 가 G: 과천시민에게 live 로 생생하게 전하는 소식)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그 일환으로 지난 24일(목) 오후 2시, 수영여가팀의 인기 프로그램 ‘방송댄스 배우기’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했다.


그동안 공사측은 ‘집에서 쉽게 따라하는 운동영상’, 꾸준히 홈트레이닝에 도전하는 ‘홈트 챌린지’ 운동영상 등을 제작해 공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등에 게시 공유해 왔다.


참여한 시민들은 “라이브 방송으로 운동을 배운다니 신기하다”, “방송을 보면서 바로바로 따라 할 수 있어서 좋다”, “집이라는 익숙한 환경에서 참여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현재 과천도시공사는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도 시민들과 함께 할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추석 연휴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 찐! 빼!>가 바로 그것으로 추석에 찐살을 쏙 빼버릴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공사는 일선 운동지도자들의 영상제작 경험과 고객들의 피드백, 시민들과 만나 함께 운동하고픈 염원을 담아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계획했다.


이근수 사장은 “코로나19로 체육시설의 긴 휴관, 사회적 거리두리로 지친 시민들의 위로 하고, 과천시민의 건강 지킴이로서 오프라인(현장)과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유지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밖에도 다양한 종목의 운동소개와 소식들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유튜브 공식채널 개설을 준비중에 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2020-09-30 | 글 이동훈 기자 (rockrage@naver.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