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영화 어디 있지?’ OTT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 10만 돌파

2020-12-04|박꽃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 박꽃 기자]

보고 싶은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지금 시청할 수 있는 OTT 플랫폼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OTT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금) 밝혔다.


키노라이츠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등 국내 서비스 중인 스트리밍 업체(SVOD)들의 제공 정보를 모두 모아서 보여주며, 네이버 시리즈 온이나 구글 플레이 무비 등 단건 구매(TVOD)를 할 수 있는 업체들의 경우 최저가를 비교해 바로가기로 연결해준다.

키노라이츠는 “OTT 서비스들의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복수의 OTT를 구독하는 ‘중복 이용자’의 비중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업체별 독점작이나 신작 업데이트 정보, 라이센스가 만료되는 종료 예정작에 대한 검색량도 늘면서 이 모든 정보를 종합해 제공하는 키노라이츠의 이용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키노라이츠 양준영 대표는 “기존 서비스 외에 앞으로 디즈니플러스, 피콕, HBO맥스, 애플TV플러스 등 다양한 글로벌 OTT 서비스들이 어떠한 형태로든 국내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욱 어려워진 소비자의 콘텐츠 선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한마디

영화, 드라마 찾아 플랫폼 헤매기 힘들 때, 키노라이츠 써보는 건 어때요?

2020-12-04 | 글 박꽃 기자 (got.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