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신작! <편먹고 072>, <블라이스 스피릿>, <인터갤러틱: 우주 대탈출> 등

2021-07-15|박은영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는 오리지널 예능으로 이경규와 이승기가 뭉친 골프 예능 <편먹고 072>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따끈따끈한 신작 판타지 코미디 <블라이스 스피릿>, ‘배트맨’ 집사의 비하인드 스토리 <페니워스> 시즌2를 7월 셋째 주에 만날 수 있다. 또 2143년을 배경으로 한 스페이스 오페라 <인터갤러틱: 우주 대탈출>도 최초 공개한다.

<편먹고 072>


이경규X이승기X이승엽…+ 유연주 <편먹고 072>

낚시에 이어 이경규가 골프 예능에 떴다. 팔방미인 이승기, 국민타자 이승엽까지 가세했다. 게다가 유현주 프로의 참견(?)으로 전문성을 높인다. '공치리'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색다른 골프 예능으로, 연예계 숨은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을 먹고 대결을 펼친다. 골프 입문, ‘골린이’들! 시선 집중하길. SBS에서 16일(금) 오후 11:30분에 첫 방영한다. 웨이브는 첫 방 동시 공개와 다음 1회차 분량까지 독점 선공개한다.

<블라이스 스피릿>


재혼한 남자에게 죽은 전처가 돌아왔다 <블라이스 스피릿>

성공한 범죄소설 작가 ‘찰스’(댄 스티븐스)는 뮤즈였던 전처 ‘엘비라’(레슬리 만)와 사별하고 ‘루스’(아일라 피셔)와 결혼한 후 슬럼프에 빠진 상태다. 영감을 얻지 못해 괴로워하던 ‘찰스’는 작품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영매인 ‘아카티 부인’(주디 덴치)을 초청해 강령회를 하다 질투심 강한 전처의 영혼을 소환하게 된다. ‘엘비라’ 유령의 등장으로 ‘찰스’는 다시 펜을 들 수 있게 됐지만, ‘루스’와의 관계에는 비상등이 켜지는데! 동명의 희극을 원작으로, 유명 연극 감독 에드워드 홀의 영화 연출 데뷔작이다.

<페니워스> 시즌2


배트맨 집사 ‘알프레드’의 숨겨진 이야기 <페니워스> 시즌2

고담시의 영웅 배트맨, 그의 화려한 명성 뒤에는 어둠의 조력자이자 집사계의 일당백 ‘알프레드’가 있었다! 알프레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페니워스>로 탄생했다. 영국의 특수부대 SAS 출신이지만 비폭력자인 그는 전쟁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중 군인이 아닌 토머스 웨인의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의 새로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정주행 강추!

<인터갤러틱: 우주 대탈출>


우주 배경 탈주극 <인터갤러틱: 우주 대탈출>

2143년, 황폐해진 지구는 우주에서 떨어진 운석으로 인해 다른 행성과 은하계로 터전을 옮길 기회를 얻는다. 범죄자 수송 우주선을 조종하는 신임 경찰 ‘애쉬’는 반역 혐의 누명까지 쓰며 자신이 체포한 ‘베로나’를 외계인 수용소로 이송하던 중, 의도치 않은 상황에 말려든다. 바로 교도소 전복 사건에 휘말린 것, 우주를 배경을 어떤 대탈출이 펼쳐질지.


자료제공_웨이브


2021-07-15 | 글 박은영 기자 (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