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원, 넬(NELL) ‘위로 危路’ MV서 남다른 존재감 뽐내

2021-09-24|이동훈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이동훈 기자]



신인 배우 한서원이 섬세한 눈빛 연기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약 2년 만에 돌아온 밴드 넬(NELL)의 정규 9집 타이틀곡 ‘위로 危路’ M/V가 공개되면서 배우 이민기의 아름다운 그녀로 출연한 여주인공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서원은 “아름다움과 그 아름다움이 안고 있는 위태로움을 표현한 노래”에 걸맞게,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자욱한 안개 속으로 서서히 사라져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몽환적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에 완벽하게 스며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도 “‘숨이 멎을 만큼 그대 아름다워라’라는 가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신인 배우(한서원)을 찾았다. 표정과 눈빛만으로 찰나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주어 내용의 전개가 자연스러웠다. 앞으로 한서원의 연기를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한서원은 모델디렉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모델과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해외/국내모델 매니지먼트로 알려진 모델디렉터스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해외모델 매니지먼트의 업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국내모델 매니지먼트 사업부를 런칭하여 신인 모델과 배우를 발굴하고 있다. 


한서원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기하려 노력했다. 좋은 말들을 많이 들어서 감사하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 감독님 등 스태프분들이 잘 만들어 주신 덕분에 좋은 작품이 나온 것 같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모델디렉터스의 신영운 대표는 “그녀는 숨겨진 재능이 많은 배우로, 진작부터 그 재능을 발견,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1-09-24 | 글 이동훈 기자 (rockrage@naver.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