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 코기- 여왕님의 일등견 코기의 대 모험 ( 오락성 6 작품성 6 )

2019-12-26|박은영 기자 구독하기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감독: 벤 스타센, 빈센트 케스텔루트
배우: (목소리) 심규혁, 김리흔, 엄상현, 김혜성, 김현지
장르: 애니메이션
등급: 전체 관람가
시간: 82분
개봉: 12월 24일

간단평

<프린스 코기>의 원제는 '퀸즈 코기'다. 코기를 매우 사랑해 30여 마리의 코기를 키웠다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실화에 영감받은 이야기로 여왕님의 일등견 코기 ‘렉스’가 그 주인공이다.

마냥 편할 것만 같은 왕실 견이지만 나름의 임무와 격식과 견들 사이 권력과 알력 다툼이 있는 법. 어느 날 ‘렉스’는 절친의 계략에 빠져 궁을 나가게 된다. 위기의 상황에서 목숨을 구한 ‘렉스’는 유기견 보호소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서민(?) 견의 현실을 알게 된다. 치매로 대사 못 외워 은퇴한 왕년의 스타 견공부터 비염으로 마약 탐지견에서 잘린 견공. 크게 상처받아 마음의 문을 닫은 덩치 큰 친구까지 그 면면도 다양하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이 만든 또 하나의 펫 무비인 <프린스 코기>, 악동미 넘치고 귀여움이 가득하다. 평소 애견인, 특히 코기를 좋아한다면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

2019-12-26 | 글 박은영 기자 (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관람가

영국 방문한 미국 대통령 트럼프와 그의 아내. 싱크로율 100%, 잠깐 등장하나 큰 웃음 안긴다는댕댕이= 사랑! 견공이 주인공인 애니메이션이라면 놓치지 않는 분, 평소 웰시코기를 애정한다면 금상첨화~

관람불가

다양한 동물을 보고 싶었는데? 개만 등장한다는유기견보호소에서 벌어지는 파워 배틀, 목소리 반전 캐릭터 등 스토리는 전혀 다르지만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살짝 비슷한 느낌도

NO.1 영화포털 무비스트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영화

관련영화인

관련뉴스

구독하기

이메일입력